안녕하세요 고객님, 골드러시 용왕입니다.
먼저 기분 상하게 해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름아니라 제가 연락을 취했는데, 고객님이 번호를 잘못 입력하셔서 제가 연락 할 방법이 없어서
부득이하게 취소처리를 먼저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연락을 주셔서 말씀을 드릴 수 가 있게 되었네요
현재 주문 하신 상품이 주말 간 오프라인에서 판매되어 재고가 없어서
같은 컬러 XL 혹은 브라운컬러 XXL 를 발송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일이 휴무일이라 재고를 수정하지 못해 주문이 들어가게 된점, 부득이하게 취소처리해서 기분상하게 해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연락 할 방도가 없어 취소처리에도 남겼지만, 고객에게 전달이 안되는 점은 확인을 못했네요
다시 한번 시스템 상으로도 확인해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재고가 없으면 없다고 전화 혹은 메시지 연락을 주시는게 예의인것 같은데,
메일로 취소 요청한적도 없는 결제내역 취소되었다고 받으니
기분이 매우 불쾌합니다.
장사 처음하시는지 어떤진 모르겠지만, 크게 되시긴 글른것 같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